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멋진 몸을 만들기 위한 30일 운동 프로젝트!!

8월입니다. 한 여름을 위한 멋진 몸매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가을을 대비하여 Fitbit과 함께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지는 시기가 되길 바라며 몇 가지 팁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자 합니다.
 

수 많은 운동과 Tip이 있지만 모든 일에는 기초 공사가 중요한 법!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기본적인 Tip을 나누고 시작할까 합니다.

 

수시로 물 많이 마시기. 자신의 몸에 맞는 양의 물(ml)을 구하기 위해서는 (체중 x 2.2 / 2 x 30 =  "하루 물 권장량")이 됩니다.

Tip: 물병들고 다니기 생활화! 눈에 보이면 더욱 많은 양의 물을 자주 마시게 됩니다.

 

건강한 음식 먹기 실천하기. 한 가지 방법으로 다이어트는 불가능해요.  자신에 맞는 운동을 찾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노하우!

 

하루에 최소 30분은 움직이기. 따로 시간을 내어 헬스장에 가지 못해도 최소한 하루에 30분의 운동은 실천해 주세요. 아무리 바빠도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중에라도 몸을 움직여주세요. 실천하기 전에는 침대로 가지 않기! 

Tip: 첫 술에 배부를 수 없다는 것 누구나 다 알고 계시죠? 큰 목표를 잡기보다는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서 조금씩 조금씩 컨디션에 맞게 운동량을 조절하세요.

 

단체 활동하기. 온라인을 통해 만나든, 주변의 이웃과 같이하든지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 다만 자신과 함께 꾸준히 운동할 책임감있는 운동 메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Tip: Fitbit의 친구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리더보드를 통해 부진한 친구들을 놀리거나 응원해주면서 자극 받기.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도 있다는 사실!

 

앞으로 매일 매일 오늘의 도전이 게시될 예정이니 토론방을 주목해주세요. 게시된 운동을 모두 실천하지 못해도 괜찮아요. 자신의 굳은 의지와 함께 기본적인 Tip이라도 잘 숙지하고 실천하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앞으로 진행될 운동들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셨나요? 건강한 생활과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본격적인 운동이 시작됩니다 기쁨 이모티콘

FitnessBeat | Moderator, Fitbit

커뮤니티에 처음이신가요?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0 응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