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버사(Versa) 업데이트 후 전원 안켜짐

안녕하세요.

핏빗 버사를 업데이트 하고나서 동기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데이터 초기화를 하고 종료시켰는데 다시 켜지지않아서 방법이 없는지 여쭤봅니다.

 

제가 진행했던 순서는

 

1. 버사 펌웨어 업데이트

2. 동기화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 (App에서 기기를 찾을 수 없습니다 문구 출력)

3. 버사 데이터 초기화 (시계의 설정 탭) (이때의 배터리는 86퍼센트였습니다.)

4. 화면 꺼짐

5. 다시 켜지지 않음

6. 뒤로가기 버튼, 아래버튼 동시에 누르면서 부팅 시도했으나 작동하지 않음.

7. 충전하면서 진행해도 변화없음.

 

이렇게 입니다.

다른 해결책이 없을까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3 응답 3

안녕하세요 @Mins7 님, Fitbit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품이 켜지지 않는다면(혹은 화면에 아무 반응이 없다면)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A. Versa 워치 기기 재시작 ▶ Fitbit 로고가 확인될 때까지 왼쪽 버튼과 우측 하단 버튼을 동시에 길게(약 10초가량)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번 시도하셔야 성공하시는 경우가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립니다.

 

B. 버튼 공장 초기화 방법

​     1. 10초~12초 동안 Versa 워치의 버튼 3개를 모두 동시에 누르십시오.
     2. Fitbit의 로고가 나타난 뒤 사라지면, 우측 하단의 버튼만 떼어주십시오. (이때, 누르던 왼쪽 버튼과 오른쪽 상단의 버튼은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3.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기기에서 진동이 느껴지면, 모든 버튼에서 손을 떼어주세요.
     4.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공장 초기화 과정이 1~3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기기에 반응이 없더라도 잠시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5. 디스플레이에 Fitbit 로고가 나타나며, 빨간색의 커다란 "X"가 보이면 공장 초기화가 완료된 것입니다.

 

제품이 켜지면 펌웨어 업데이트 완료를 위하여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Fitbit 기기를 업데이트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만일 여전히 화면에 아무 반응이 없거나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답장 주세요. 그럼 오늘도 Fitbit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 하세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계속 시도해봤는데도 안되네요...

버튼을 눌러봐도 계속 검은화면입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안녕하세요 @Mins7  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 시스템을 통한 해당 트래커 확인 및 문의해주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자 관련 내용을 Fitbit Korea 고객센터로 전달하였습니다.

 

고객 센터에서 문의 사항이 접수되면 업무일 기준으로 24~48시간 안에 고객님께서 Fitbit 계정으로 등록하신 이메일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이 곧 도착할 예정이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