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센스 앱실행이 안되요(인터넷연결이안되었다는메세지)

센스3일차 입니다. 모바일에서 센스앱 실행중에 ex)시계페이스, 타일등을 실행시키려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다는 메세지만 계속 뜹니다. 도와주세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3 응답 3

안녕하세요 @라비앙로즈 님, Fitbit 커뮤니티 도움말 방에도 동일한 문의를 해주셔서 답변을 보내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을 다시 한번 안내해드리오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itbit앱 사용 시 발생하는 네트워크 에러 현상과 관련하여 문의를 해주셨는데요, 해당 부분은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이 낮음 또는 네트워크 문제 등의 요인을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itbit앱을 실행하여 사용 중인 기기의 펌웨어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용 중이신 기기의 펌웨어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였지만, 여전히 시계 화면 변경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Fitbit 앱의 해당 페이지가 휴대전화 설정 (광고 차단기 또는 VPN 등)의 영향을 받은 것일 수 있습니다.

 

Fitbit앱 내의 시계 페이스 페이지의 인터넷 연결을 차단할 수 있는 다른 앱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별히 사용하고 계시는 광고 차단기 또는 VPN이 없다면, 인터넷 웹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해당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었는지 시도해보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so Community Moderator Fitbit

Think different!Get Fit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정말 감사합니다. 설명 주신대로 폰 설정에서  VPN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변경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며칠동안 참 답답 했었는데~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안녕하세요 @라비앙로즈 님,

 

안내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커뮤니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Miso Community Moderator Fitbit

Think different!Get Fit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