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Charge HR 펌웨어 업데이트 에러 후 AS불가? 허참..

다른 사용자 분들 보라고 글 남깁니다.

 

1. ebay에서 구매한 charge hr 잘 사용중이었는데  자동으로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하다  진행바 50%에서 무한반복 현상 발생.

 

2. 초기화 시도 했으나 작동하지 않음.

 

3. fitbit에 AS 문의메일 후 영수증 첨부하여 회신

 

4. fitbit의 답변 :  중고거래 물품이고  출고 후 1년 지난 물품에 대한 AS 불가답변

 

 

거참.. 소프트웨어 문제를 초기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참 잘 쓰고 있었는데.. 다른 제품으로 알아봐야겠네요.. 실망입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8 응답 8

저도 펌웨어 업데이트할때마다 비슷한 증상이 발생하는데요.. ㅠㅠ

PC에 fitbit 프로그램 이용해서 업데이트 하면 잘 되더라구요  (번들에 포함된 블루투스 동굴로 연결)

한번 시도해보세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힌트 감사합니다. 근데 블루투스 동글이 없어서요 ㅠㅠ 제 불만은 왜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제품이 사용 불가능 해 졌는데 지원이 안 되는가 인 거지요 ;;; 업데이트를 기본적으로 꺼 두거나 할 것이지 강제로 업데이트 해 버리고;;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잘 해결되어 글 남깁니다.

 

호의 적인 결정에 감사드립니다.

동의한 솔루션

@황재연  문의에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다행이도 기기가 정상적을 작동된다니 다행이네요. 

 

현재 Fitbit은 원래 구매자가 구입한 날로부터 일 년 기간동안 정상적으로사용되던 중에 재료 및 제작상의 하자가 생긴 경우에 보증합니다. 자사의 A/S 정책은 반품 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Fitbit의 자사의 제품을 Ebay에 판매를 공인하지 않았습니다.  

 

@블루달리아 좋은 해결 방법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저도 똑같은 상황입니다ㅠ 오늘 아침에 전화해서 이메일 답장 수신 기다리고 있네요... 강제로 트래커를 리부팅 시키는 방법도 시도했는데 8초쯤에 화면이 꺼졌다 켜지더니 그대로 50퍼센트만 진행된 화면이 또 뜹니다..ㅠㅠ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Artistar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글에 의하면 Charge HR 펌웨어 업데이트시에 문제가 발생한듯 합니다. 그리고 만일 Charge HR에 관해 이미 문의를 하셨다면 문의가 생성되었기에 곧 답변을 드릴것 입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동일한 문제가 발생해서 FITBIT에 문의 했었습니다.

저는 18만원 넘게 주고 한국 FITBIT 판매 지정처에서 구매 및 AS 기간 내에 있어서 해당 내용에 대해 AS 받았습니다. 물품에 AS 가능 일자 / warranty 가능 내용 관련해서 instruction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반품 받기는 했으나,

1년이 지나서 AS를 못받으신 다면 manual 한번 보세요.

reset 하는 방법 나옵니다.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정 안되면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Emjay_C 안녕하세요 🙂

 

토론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일 Charge HR이 펌웨어 업데이트시에 문제가 발상한다면 트래커 자체를 출하 시 초기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의 경우 펌웨어 업데이시에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방법이지만 만일 문제가 지속된다면 시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