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Day 2 달리기

달리기라는 운동을 기준으로 사람들을 구분하자면, 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혹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달리기'에 대한 운동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30daystosummerfit-day-2.jpg

 

특정 사람들에게는 쉬울 수 있지만, 대부분의 보통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달리기! 울트라 마라톤 선수인 딘 카나제스(영문 이름 가로안에 쓰세용!)의 팁으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때의 5분은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가고, 싫어하는 일을 할 때의 5분은 마치 평생이 걸릴 듯이 느리게 지나갑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5분! 그 5분이라는 시간이 때로는 우리 인생에 아주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달리기를 할 때는 얼마나 먼 거리를 달렸는지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얼마 동안 운동을 했는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여러분이 갖고있는 Fitbit 제품과 함께 걸으면 얼마나 많은 걸음을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성취한 걸음 수를 보면서 동기부여가 될 수 있겠죠?

5분 동안 쉬지말고 계속해서 뛰어보세요. 어떤 코스를 택해도 상관없습니다. 타이머를 5분으로 맞추고 이웃집 주변이나 공원을 뛰어보세요. 심장박동이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달리기를 처음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많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운동의 초반부터 달리기에만 초점을 맞춘채로 달리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중점을 둬야 할 부분은 단거리 달리기가 아니라 일정한 속도로 정해진 시간이 다 될 때까지 달리는 것입니다. 정해진 시간동안 속력을 유지하면서 끝까지 포기하지말고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처음은 5분으로 시작하세요. 정해놓은 5분 동안 일정한 속도로 쉬지 않고 뛸 수 있게 된다면, 매 주마다 5분 씩 추가해서 운동량을 늘려보세요. 멀지 않은 미래에는 30분 동안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달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Fitbit 제품을 활용해서 정해진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걸음 수를 체크해보세요. 걸음 수 확인을 통해 자신의 평균 속도를 늘려가면서 자신의 한계를 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드린 운동팁은 절제력과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힘들지만, 자신은 계속해서 성장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이 모든 것들이 하루 5분의 투자로 시작됩니다. 바로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5분 동안 얼마나 많은 걸음 수를 기록했는지 서로 비교하면서 내일은 얼마나 성장했는지에 대해서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FitnessBeat | Moderator, Fitbit

커뮤니티에 처음이신가요?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0 응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