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fitbit 제품 개선 관련

안녕하세요? 현재 Blaz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지2도 사용해 보았구요~ 이곳에 게시되거나 질의되는 사항에 대해서 답변을 보면 개발에 참고하겠다~ 이렇게만 되어있는데, 사용자들이 대체로 많이 원하고 개선되어야 할 사항에 대해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겠다~ 이런 말 보다는 실제로 개선이 될 것이고, 언제쯤 반영이 될 예정이다~ 뭐 이런 내용이 궁금합니다. 금방 개선될 수 있을만한 것도 아직까지 그대로인 것을 보면 개선할 의지가 없는 것인지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많은 사용자들의 의견에 귀를 좀 더 기울여서 더 발전하는 Fitbit 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1 응답 1

안녕하세요 @엠케이님. Fitbit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사용자 분들께서 Fitbit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주시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기능을 저희 '기능 제안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많은 포인트를 얻은 아이디어는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Fitbit은 기술팀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부서에서도 좀 더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 있는 고객분들로 부터 다양한 의견과 기능 추가 요청이 있기에 가장 많은 투표/동의를 받은 아이디어가 먼저 다음 업데이트 또는 신제품 개발시 우선적으로 선정되고 있습니다.

 

더욱 큰 발전을 위해 걸어가는 Fitbit은 한분 한분 의견을 새겨듣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기쁨 이모티콘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