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표시  만  |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핏빗의 고객서비스에 대해서

여려명이서 핏빗을 같이 구매하여 팀으로 트래킹을 진행하고, 그 추적한 결과를 분명히 저장하였는데, 나중에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 커뮤니티에 문의를 하였더니, 제가 기록을 잘못한 것이고 어떻게 저장하는지를 설명해 주시더군요.

핏빗 초보라서 내가 저장한 것을 착각한 줄만 알았습니다.  나름 요런 테크 기기 쪽은 자신이 있었는데.. ^^;

또 한번 기회가 되서 저장을 분명히 하고, 혹시나 해서 스크린 샷으로도 남겼드랬죠.

역시 저장 후 다시 찾을 수가 없더군요.  또 문의.. 똑같은 답변.  

질문은 저장후 어떻게 찾느냐인데.. 계속 어떻게 저장하느냐만 알려주더군요..   나중에 운동기록을 보면 다 저장되어 있고 나온다고..

여러번 그러길래.. 도대체 어떤 화면에 어떤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야 되냐고 따지쟈..

이메일로 온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커뮤니티팀에서 문의사항을 전달 받아 안내 메일 보내드립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문제는 본사 엔지니어 팀에서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수정 중에 있습니다. 

버그가 수정될때까지 번거로우시겠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헉~ 저의 잘못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버그가 있으면.. 처음부터 기술적 문제다.. 미안하다.. 고치겠다.. 등의 답변이 되어야 하는데.. 둘러쳐서 대강 대답하다가.. "그냥 잘 찾아보세요.." 라는 식으로..

집요하게 물어보니 그제서야 우리 프로그램이 문제라고 대답하는 자세.

이런 회사 요즘 세상 아직도 있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이런 태도가 지속되면 요즘 같이 경쟁이 심하고 기술적으로 차별화가 없어지는 시대에는 금방 망하리라 봅니다만..  핏빗 팀은 반성하시길 바랍니다.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
1 응답 1

안녕하세요 @dungkung님.

 

우선,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 대처가 미숙했던 점, 사과드리겠습니다.

 

저희 기술팀에서도 해당 버그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수정중에 있으나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버그가 수정되면 Fitbit 앱 업데이트를 통해 공지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Fitbit은 항상 고객님들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계기로 더욱 반성하고 노력하여 고객님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Fitbit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by Community Moderator Fitbit

My Cat is very Cute! Get Fit

동의한 솔루션
0 포인트